고객센터

공지사항

앤컴커뮤니케이션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7-02-08 16:34 view : 65,535
[Brightcms][NGO119][NGOCMS][Webcm30]자동이체동의서가 없을 경우 신규신청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앤컴입니다.


1. 신규회원을 등록할 경우, 또는 기존 출금자 중에서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생년월일 등을 변경해서 부득이 새롭게 신규신청을 해야 할 경우

시스템에 자동이체동의서 이미지 파일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미지 파일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신규신청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동안은 이런 회원에 대해서 아무런 처리가 없었으나 새롭게 프로그램을 수정하여, 해당 회원들의 명단을 로그인시 알려주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따라서 단체 관리자 분께서 로그인시 경고창이 나오면 무심코 그냥 넘겨버리지 말고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신후에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2. [환경설정]-[회원가입설정]을 통해 단체의 홈페이지에서 신규로 가입을 받는 단체의 경우, 해당 회원이 자신의 사인을 이미지로 남길 경우가 있습니다.

그동안은 단체의 관리자분께서 해당 회원 출금정보의 자동이체동의서 [생성] 버튼을 눌러 jpg 이미지 파일을 수동으로 등록하여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방식이

너무 불편하고 관리자분께서 일일이 체크하기가 힘들었던 바, 프로그램을 수정하여 회원의 사인이미지가 시스템에 등록될 경우 다음날 아침에 자동으로 자동이체동의서 이미지 파일이

등록되게끔 수정하였습니다. 따라서 이에 대해서는 단체 관리자 분께서 따로 신경쓰실 필요가 없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2-336-0980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