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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1-26 15:29 view : 3,097 attached : 자동이체동의서SampleCMS_07152_효성망.doc
[전체] 은행에서 직접 해지한 경우 신규재가입 안내(영업점해지)

금융결제원 이용기관


1. 은행에서 해지한 경우 동일계좌로 신규재가입을 하시려면 해지하신 본인이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규신청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2. 단 동일은행의 타 계좌로 출금을 신청할 경우는 은행에 따라 틀리지만 신규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은행에 따라 틀리므로 신규불능 처리 될 수 있습니다.)


3. 다만 타은행의 계좌로 수정 등록을 할 경우에는 신규재가입 후 계좌정보를 변경하시면 가능합니다.




효성FMS 이용기관


1. 고객이 은행에서 해지한 경우 동일계좌 그대로 신규재가입을 하시려면 해지일 이후의 날짜로 작성된 자동이체 동의서(공지사항 122번에 양식 다운로드 하세요)를 효성FMS에 제출(팩스번호 : 02-6181-2998) 하고 팩스 송신 후 약 1-2일후 회원복원신청처리 여부를 효성FMS에 확인하신 후에 (효성FMS 고객센터 : 1544-5163 ARS 2번) NGOCMS에서 신규재가입 버튼을 통해 신규신청이 가능합니다.


2. 고객이 은행에서 해지한 경우 기존계좌가 아닌 새로운 계좌를 CMS납부통장으로 변경하여 신규재가입하시려면 NGOCMS에서 신규재가입 후 계좌정보를 변경하시면 가능합니다.


3. 효성에 자동이체 동의서를 제출하는 방식은 팩스(02-6181-2998)로 전송하거나 사이트(http://ap.efnc.co.kr/servlet/fnpay.approve.lim.xsvt.lim0110xc)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