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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4-09 14:15 view : 1,938
[NGOCMS] 거래종료회원(납부자) 자동이체 해지처리 요청

거래종료회원(납부자) 자동이체 해지처리 요청


 


당사 CMS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금융당국은 CMS(자동이체) 거래의 안전성 제고를 위하여 출금이체정보 통합관리시스템’( 이하 통합관리시스템’) 2015 6 1일 오픈 할 예정입니다.







# 통합관리시스템이란?


- 금융당국에서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납부자의 계좌에 신청이 되어 있는 자동이체 등록 건에 대한 정보를 통합으로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 (www.payinfo.or.kr)


- 19개 금융회사(은행)에 신청이 되어 있는 자동이체신청정보 조회 가능


- 현재는 3개 이동통신사 및 9개 신용카드사에 등록된 자동이체신청정보가 시범적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6 1일 이후 조회 가능한 대상을 전체 자동이체 서비스 이용기관으로 확대 예정임


 


통합관리시스템이 시행되면 납부자는 모든 은행에 등록된 본인의 자동이체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납부의무(자동이체동의)가 종료된 고객(해지고객)에 대하여 해지처리를 요청 드립니다.


만약 납부자가 해지를 요청하였음에도, 통합관리시스템에서 자동이체등록 정보가 조회되면 고객님의 연락처로 불필요한 분쟁이 발생될 수 있사오니 최대한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금융기관에서는 금융감독원 행정고시( 2015-02 )에 따라 최근 1년간 출금요청이 없는 자동이체등록 정보를 임의 해지 할 것을 요청하였으며 해당 요청에 따라 2015 4 20일부터 단계적으로 장기미출금회원(1)’에 대하여 일괄 해지 처리 할 예정입니다.


* 자동이체 원장이 삭제된 이후 출금을 하고자 하는 경우, 자동이체 동의서를 재접수하셔셔 회원 등록 후 출금신청하셔야 합니다.


 


* 자동이체 일괄 삭제 일정
















대상


(기간 중 출금이력이 없는 회원)


해지일


비 고


201441 ~ 2015331


420~ 430


일괄 해지


1년간 출금이력 없는 회원


매월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