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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컴커뮤니케이션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5-11-26 14:01 view : 1,523
[전체] 본사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안내
안녕하세요 앤컴입니다.

본사는 SMS 발송으로 인해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사업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이에따라 한국전파관리소 요청에 따라 이용약관을 변경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약관은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의 제 16 조 (회사의 의무)로서 1~4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 16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고객에 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1. 이용요금 정산/수납 관련 : 이용요금 정산 및 수납과 관련한 문제제기는 제 24 조 (이용요금에 대한 이의신청)에 따라 접수/처리합니다.
2 세금계산서 관련 : 세금계산서와 관련한 문제제기는 접수 후 3일 이내에 내용을 확인하여 고객에게 발행 및 수정합니다. 
3. 서비스 관련 : 서비스와 관련한 문제제기는 접수 당일 내용을 확인하여 고객에게 통보합니다. 다만 프로그램 수정이나 새롭게 추가되어야 할 서비스와 관련한것은 고객과 상담 후 내부 절차에 따라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4. 서류 관련 : 금융결제원, 효성FMS, 금융기관, 보증보험사와 관련한 문의 및 서류 안내는 즉시 처리하며 해당 서류를 각 기관의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도록 조치 합니다. 다만 해당기관의 서류가 미비할 경우 해당기관의 담당자를 연결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