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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7-07 10:53 view : 2,282
[NGOCMS] 7월 6일부터 적용된 우리은행 회원 등록 및 출금 절차입니다.
2011년 7월 6일부터 확정 적용된 우리은행 회원 등록 및 출금 절차입니다.

조금 불편하시겠지만 다량의 피해사례가 있어 불가피하게 적용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NGOCMS에 회원으로 등록하고 전산접수가 마치면

CMS상태        : 신규완료
CMS 에러내역 : 출금보류회원 으로 나옵니다.

그 후에 팩스(02-510-2279)를 보내시면 됩니다. (이전에 보내시면 확인불가로 접수 안될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절차에 대한 효성FMS의 공지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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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NGOCMS 시스템에 회원추가로 우선 전산 등록합니다.

나) CMS상태에서 출금보류 회원으로 결과가 나오면 각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는 자동이체 동의서를 효성FMS에 전달합니다. (팩스 02-510-2279)

다) 접수된 자동이체 동의서 회원의 정보를 자동이체 등록 회원의 정보를 검색하여 동의서 접수 여부 체크하고 전산화일로 변경합니다.

라) 접수된 자동이체동의서를 우리은행에서 확인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마) 이용고객의 출금 신청시 출금 보류회원도 선출금 신청 접수으로 접수합니다.

바) 출금 요청데이터 중 D-1 17:00까지 정상회원으로 변경된 데이터만 출금 진행합니다.

사) 변경 절차는 2011년 7월 6일(수) 접수 우리은행 거래 회원부터 시행 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거래 회원 등록 및 출금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