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앤컴커뮤니케이션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3-11-12 17:02 view : 1,699
[NGOCMS] 효성 FMS 은행망 사용료 미납으로 출금파일(신규파일) 신청이 에러가 날 경우
안녕하세요. (주)앤컴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은행망사용료(효성FMS)는 매월 5일, 12일, 20일, 26일 네차례에 걸쳐 출금신청이 이루어집니다. 이 날짜에 고객님의 통장에 잔고가 없을 경우 은행으로의 출금파일 신청, 신규파일 신청이 에러처리됩니다. 따라서 해당 날짜에는 최소한의 이용요금(대략 33000원)을 잔고로 남겨두셔야 합니다.

부득이 따로 입금을 하실려면

국민은행 (주)효성FMS 469301-01-128299 로 이용요금을 납부하신후에 02-336-0980으로 전화주셔서 납부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효성으로 직접 문의를 원하시면 효성 TEL 1544-5163(ARS 2) 으로 통화하신후 단체명 말씀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