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형CMS

스마일CMS

스마일CMS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누구나 CMS를 이용할 수 있는 보급형CMS 입니다.

스마일CMS의 특징

보급형CMS로 개발된 스마일CMS는 나이스페이먼츠(주)망을 통해 대량으로 자금을 이체하여 주거래계좌로 송금하는 CMS의 운영 프로그램으로 산하기관이 없는 독립기관에 맞춰 가장 저렴하지만 필요한 기능은 다 갖춘 온라인 회원관리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내역

회원정보만 관리하세요

스마일CMS는 앤컴 <=> 나이스페이먼츠(주) <=> 거래은행/카드기관과 협력을 맺어 신규/해지 및 출금파일을 따로 전송하지 않더라도 출금이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계좌CMS를 넘어 카드CMS까지

스마일CMS는 앤컴 <=> 나이스페이먼츠(주) <=> 카드사와 협력을 맺어 계좌와 같이 후원자의 카드번호, 카드사, 유효기간 등의 정보를 등록하면 매월 희망하는 날짜에 자동으로 카드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이 함께 탑재되어 있습니다.

더욱 편리해진 기부금영수증 관리

국세청에서 제공하는 연말정산관리자동화 시스템과 연계되어 소득공제 증명자료를 추출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 기부금영수증 발급대장은 기본입니다.

단문문자를 넘어 장문의 문자까지

스마트폰 사용자의 증가에 따라 장문의 문자발송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자주쓰는 문자열을 등록하여 그때그때 필요한 상황에 호출하여 문자를 발송할 수 있으며, 회원의 등록과 삭제,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자동 발송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요금

나이스페이먼츠(주) 수수료 (부가세별도)
  • 가입비 : 모든 기관 면제(이벤트 기간에 한해)
  • 월 이용요금 : 30,000원
은행출금수수료 (부가세별도)
  • 출금이체수수료 : 250원/건(* 출금건수가 1,001건 부터는 출금의뢰수수료 50원/건 출금이체수수료 200원이 적용됩니다.)
  • 카드결제 수수료 : 2.8%/건
프로그램 이용요금 (부가세별도)
  • 가입비 : 모든 기관 면제(이벤트 기간에 한해)
  • 월 이용요금 : 10,000원
부가서비스 이용요금 (부가세별도)
  • SMS(단문) : 14원/건
  • LMS(장문) : 40원/건
  • MMS(장문, 이미지첨부) : 100원/건
  • 본인인증서비스 : 80원/건
기타 특약사항
  • 계좌CMS 정산주기 : 계좌출금일로부터 2일 후 (모두 영업일기준)
  • 카드CMS 정산주기 : 카드결제일로부터 5일 후 (모두 영업일기준)
  • 건당한도 : 200,000원
  • 월간한도 : 5,000,000원
  • 사업개시년월일 1년미만인 기관 : 보증보험 가입필요 (서울보증보험문의 1544-8740)

서비스 신청

1. 이용신청서 작성

스마일CMS는 온라인 서류 접수만으로 이용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에서 신규 가입 이용신청서(The BILL 이용신청서, 고객거래확인서, 실제소유자확인서)를 작성하신 후 가입신청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후 서류 내용 확인이 완료되면 온라인으로 접수하신 모든 서류를 나이스페이먼츠(주)((04117)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217(아현동) 크레디트센터 7층 NICS페이먼츠(주) PG사업본부 금융사업실 계약서 접수 담당자)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Tel 02.336.0980 / Fax 0505.333.0980 / Mail help@webcm.co.kr / 담당 원호연 팀장)

2. 함께 접수하셔야 할 서류

스마일CMS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이 발급된 기관이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비영리기관 증명을 위해선 관할 세무소에서 고유번호증을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 영리/비영리법인
THE BILL 서비스 이용계약서 1부,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1부,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1부(발급3개월이내,공동대표일경우모두필요), 법인 등기부등본 원본1부(발급3개월이내), 법인사업자 입출금통장 사본1부, 고객거래 확인서 1부, 실제소유자 확인서 1부, 실제소유자를 확인 할 수 있는 첨부서류(주주명부 1부 또는 정관(단체 또는 유한회사) 또는 규약 1부 또는 비영리법인 설립허가증 중 1부)택 1부
+ 주거래통장은 법인통장만 유효합니다.
++ 카드CMS 이용시 해당기관의 홍보자료를 별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고유번호증을 가지고 있는 비영리(개인)기관
THE BILL 서비스 이용계약서 1부, 고유번호증 사본 1부, 대표자신분증 사본 1부(주민번호 모두기재), 인장확인서 원본 1부(이용계약서와 동일한 인장), 입출금 통장사본 1부, 고객거래확인서1부(계약서기재된 담당자가 대표자와 다를경우 고객거래확인서 대리인용 작성필요)
+ 대표자명의 입출금통장은 고유번호로 개설된 통장 또는 대표자명의 통장만 유효합니다.
++ 카드CMS 이용시 해당기관의 홍보자료를 별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사업자
THE BILL 서비스 이용계약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신분증 사본 1부(주민번호 모두기재), 대표자 인감증명서 원본1부(발급 3개월 이내, 공동대표일경우 모두 필요), 대표자명의 입출금통장사본 1부, 고객거래확인서1부(계약서기재된 담당자가 대표자와 다를경우 고객거래확인서 대리인용 작성필요)
+ 대표자명의 입출금통장은 사업자번호로 개설된 통장 또는 대표자명의 통장만 유효합니다.
++ 카드CMS 이용시 해당기관의 홍보자료를 별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서류 승인 심사 후 시스템 제공

우선 보내신 서류를 심사하고 실 운영기관인지 확인 후 서류심사를 합니다. 카드심사는 해당기관의 모집내역 내용에 따라 승인나지 않는 카드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보증보험 가입

사업개시년월일 1년 이상된 기관은 보증보험 가입 없이 이용이 가능하지만 사업개시년월일 1년 미만의 기관은 보증보험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계좌CMS/카드CMS 각각 3,000,000원의 보증보험 가입이 필요하며 보증보험은 서울보증보험(주)으로 문의(서울보증보험 플러스대리점 1544-8740)하시기 바랍니다.

앤컴과 상의하시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작성하신 서류와 첨부문서를 본사로 보내시면 빠르게 답변해 드립니다.
(Tel 02.336.0980 / Fax 0505.333.0980 / Mail help@webcm.co.kr / 담당 원호연 팀장)

이용변경 신청

1. 이용변경신청서 작성

건당출금한도, 월간출금한도, 수납계좌정보, 이용요금출금계좌정보의 변경이나 상호, 대표자, 주소 변경을 위한 서류입니다. 이용변경신청서를 작성하셔서 본사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Tel 02.336.0980 / Fax 0505.333.0980 / Mail help@webcm.co.kr / 담당 원호연 팀장)

2. 그 외 필요한 서류

이용변경신청은 각 항목에 따라 첨부하셔야 하는 서류들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접수하시면 됩니다.

* 건당출금한도, 월간출금한도 변경
이용변경신청서 만으로 가능합니다. (단 건당 한도는 200,000원 / 월출금한도는 20,000,000원으로 제한됩니다. 건당 출금한도를 200,000원 이상으로 상향 조정을 원하실때는 출금금액이 한도 금액 이상으로 기재된 자동이체 동의서를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월출금한도를 더 올리실 경우엔 보증보험을 가입해야 하오니 상담 바랍니다.)

* 수납계좌정보, 이용요금출금계좌정보 변경
통장사본과 효성 CMS 이용요금 자동이체 신청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단 계좌는 기관통장 또는 대표자 명의의 통장만 가능합니다.)

* 상호, 주소 변경
사업자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효성 CMS이용요금자동이체신청서 1부 (법인으로 사업자번호 변경시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추가)

* 대표자 변경
대표자의 신분증 사본 (법인일때는 법인인감,등기부등본 / 법인업체 자본 1억이상 혹은 10년 이상의 업체 대표자 변경의 경우 법인인감날인한 이용변경신청서만 접수해주셔도 됩니다.), 사업자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법인일경우 법인등록번호가 모두 나와야 합니다.), 자동이체동의서 의무징구 확인서
+ 이용변경신청서 상단의 신청업체정보와 신청인에는 변경전 대표자 이름을 기재하시고 하단의 개인신용정보 조회 동의 란에는 변경하실 대표자님의 이름과 사인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양도양수와 관련한 건
사업자번호 또는 고유번호와 대표자가 모두 변경될 경우에는 꼭 양도/양수를 하셔야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때에는 효성FMS 양도양수 확인서와 자동이체 변경 동의서도 함께 제출하셔야 양도양수가 가능합니다. 양도/양수를 하실때에도 이용변경신청서 및 해당 첨부서류를 제출하는것은 동일합니다.

앤컴과 상의하시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작성하신 서류와 첨부문서를 본사로 보내시면 빠르게 답변해 드립니다.
(Tel 02.336.0980 / Fax 0505.333.0980 / Mail help@webcm.co.kr / 담당 원호연 팀장)

다운로드

신규 가입 이용신청서
The BILL 이용신청서
고객거래확인서 및 실제소유자확인서 (영리/비영리법인)
고객거래확인서
(개인사업자/고유번호증을 가지고 있는 비영리(개인)기관)
인장확인서
자동이체동의서 양식(샘플)
이용변경신성처 양식
The BILL 이용변경신청서
The BILL 카드CMS 추가 신청서
사업자이관 관련서류 (사업자 변경 시)
사용인감 신청서

서비스 보안

WebCM은 시작된 2001년 이후 단 한번도 보안문제가 없을 정도로 완벽한 보안설계 시스템입니다.

보안관제실의 24시간 보안서비스

IDC센터 보안관제실의 24시간 보안서비스를 통해 여러분의 데이터를 가장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보안보증서를 통한 철저한 암호화 장치

Webcm은 고객의 정보유출을 막기 위해 보안 보증서 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국내 최대의 인증업체인 한국정보인증에서 인증한 보안 보증키를 설치하시면 암호화 프로그램(OPENSSL)이 작동되면서 모든 데이터 전송을 암호화합니다.
따라서 중간에 데이터를 스니핑(데이터를 중간에서 가로치는 해킹행위)을 사전에 봉쇄하게 됩니다.
보안 보증키 설치가 완료되면 웹브라우저 상태바(하단)에 노란 자물쇠 표시가 나타납니다.
만일 보안 보증키를 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노란 자물쇠가 나타나지 않으면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데이터센터(KIDC) : 국내 최고의 서버호텔로서 Server실에는 소유자라고 하더라도 허가서를 받고 신분을 확인한 후에 자신의 서버에 접근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유자의 허락 없이는 서버 접근이 불가능하게 운영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서버호텔입니다.
침입차단시스템 (방화벽, Firewall)

건물에서 화재가 더 이상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설치된 문을 의미하며, 이를 인터넷에서는 침입차단시스템(방화벽시스템)이라 합니다. 즉, 침입차단시스템을 중심으로 외부네트워크와 내부네트워크(사설망) 사이에서 패킷필터링 기능을 가진 라우터 또는 응용게이트웨이를 두어 모든 정보가 이를 통하도록 합니다.
외부로부터의 불법적 트래픽 유입을 막고 허가되고 인증된 트래픽만을 허용함으로써 내부네트워크(사설망)에 있는 전산자원을 보호하며 단 한건의 내부정보라도 외부로 유출되는 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침입탐지시스템 (IDS, Intrusion Detection System)

침입탐지시스템은 대부분 침입차단시스템과 연계하여 네트워크 단계나 호스트(서버) 단계에서 비정상적인 사용, 남용 등의 침입을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탐지를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침입탐지 유형에 따라 Anomaly Detection, Misuse Detection 등으로 구분됩니다.

- Anomaly Detection : 서버에 접근시 정해진 모델에 따라 접근하지 않을 경우를 탐지
- Misuse Detection : 침입이라고 정해진 모델과 일치하는 경우 탐지
- Host-based IDS : 호스트에 설치되어 설치된 호스트만을 대상으로 침입탐지
- Network-based IDS : 일정 부분의 네트워크 전체를 대상으로 침입탐지
침입차단시스템과 침입탐지시스템의 효과

침입차단시스템은 불법적으로 유입되는 트래픽을 1차적으로 막아주며, 대부분의 불법침입은 이곳에서 차단됩니다. 해커가 정상적인 사용자 또는 시스템으로 위장하거나 정상적인 서비스를 통하여 침입차단시스템을 통과하여, 시스템의 취약점을 공격할 때 침입탐지시스템은 이를 조기에 감지하여 경고메세지를 보냄으로써 침입자의 서비스를 차단하거나 역추적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보다 완벽한 보안을 하기위해서는 침입차단시스템과 침입탐지시스템을 혼용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이루어지는 데이터 백업

회원사의 모든 데이터가 대용량 데이터 백업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백업 저장되고 있어 데이터를 손실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백업서비스는 장애 발생에 대한 보완 복구책으로 24시간 365일 장애 발생부분에 대해 장애 등급에 따라 장애 복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IBM 3584는 고급 LTO(Linear Tape-Open) 테크놀러지를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백업, 아카이브 및 재난 복구 데이터 스토리지 요구를 쉽게 처리, 비용 효과적으로 설계된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뛰어난 신뢰성, 용량, 성능 제공을 통해 백업과 같은 스트리밍 데이터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기존의 DLT, 8mm 4mm 및 1/4-inch 테이프 드라이브를 대체하여 훨씬 향상된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 제품명 : 울트리움 울트라 확장 라이브러리
- 확장프레임으로 선형 확장이 가능 / 이기종 서버지원
- SAN과 NAS 지원예정 / 다양한 유닉스, NT 서버, AS/400 지원
- 뛰어난 확장성 : 프레임당 최대 12개 드라이브 장착 / 프레임당 44TB공간 제공
- 확장유닛 최대 5대까지 구성할 경우 248TB까지 지원
- 뛰어난 데이터 전송속도 : 최대 15MB/초, 압축시 최대 30MB/초